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리엔파이프란?
  • 체험후기
  • 묻고답하기
  • 제품구매
  • 리엔파이프 사용법
  • 도매 및 대리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체험후기

체험후기

.

의심에서 확신으로! 드디어 금연 성공했어요!
제목 의심에서 확신으로! 드디어 금연 성공했어요!
작성자 최은혜 (ip:)
  • 작성일 2019-04-03 18:06:54
  • 추천 0 추천 하기
  • 조회수 35
  • 평점 5점

여러가지 사용 후기를 보며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라는 의심이 들었지만 결론적으로 금연에 성공했습니다. 2019년 2월 20일에 시작하여 3월 30일에 그만두었으니 딱 39일만에 성공했네요. 오늘로서 4일째인데, 아예 담배 생각이 나는건 아니지만 아직 담배 피우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근데 담배 냄새를 맡거나 담배 피우는 상상만으로도 좀 역겨워집니다. 흡연할땐 구수하게 느껴지던 담배 연기가 이젠 참을 수가 없어요. 제가 볼땐 신체적으로는 완벽히 니코틴에서 벗어난것 같은데, 정신적으로는 10년간 흡연하던 습관에서 못 벗어나고 있나봐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리엔파이프로 금연에 도전할때 가장 중요한건, 전적으로 리엔파이프만을 믿는것도 중요하지만 거기에 담배를 끊겠다는 의지와 나쁜 습관을 버리겠다는 다짐이 꼭 동반되어야 한다는 점인것 같아요. 그러지 않으면 저처럼 신체적으로는 담배와 인연을 끊었지만, 10년을 가지고 있던 습관을 하루아침에 버림으로써 오는 정신적 공허함에서 쉽게 빠져나오지 못할것 같네요..ㅎㅎ



20살때부터 31살인 지금까지 10년간 흡연하며 담배를 끊고 싶었던 적이 없었던 건 아닙니다. 처음엔 단돈 몇천원으로 담배를 피우는 짧은 시간이나마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니 오히려 담배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 별거 아닌 일에도 금방 가슴이 답답해지고 어떻게든 흡연할 구실을 만드려했고, 일을 시작하며 흡연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흡연을 하려는 제 자신을 보며, 이건 거의 내가 담배를 소비하는게 아니라 담배가 나를 소비하는 느낌마저 들었습니다. 자취를 시작하며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도 식비를 아껴가며 담배를 사는 제 모습이 너무 한심해 보였지만, 도저히 제 의지만으로는 끊을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니코틴 패치나 껌, 전자 담배 등 여러가지 금연 보조 기구를 사용해봤지만,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일단 전자 담배로 금연을 시도한 건 정말 멍청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전자 담배 또한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기때문에 연초에서 벗어났을뿐 담배 자체에서 벗어났다고 보기는 힘드니까요. 또 연초에 비해 냄새가 덜 하다는 점이나 피우기 쉽다는 점 때문에 흡연 횟수나 욕구는 더 늘게 되는걸 느꼈습니다. 아이코스 같은 경우에는 연초를 피울때에는 없었던 두통이나 심한 갈증, 무력감 등도 생기더라구요.

아무튼 여러 금연 보조 기구에 회의감을 느끼고 있을때쯤, 리엔파이프를 알게 되었어요. 다른 모든 금연 방법에도 실패를 했으니 정말 마지막으로 시도해보고 안되면 이번 생은 평생 담배에 고통받는 운명이겠거니 생각하고 포기하려 했습니다. 파이프에 담배를 꽂고 피우던대로 하다보면 금연에 성공한다는 말에, 솔직히 딱히 기대는 안했습니다. 정말 많은 노력과 인내를 필요로하는 일반적인 금연 방법과는 달리 파이프만 사용하면 금연 할 수 있다는 말이 처음엔 많이 터무니 없어보이기도 했어요. 어쨌든, 그렇게 의심으로 시작한 것이 저에게 정말 기적처럼 금연이라는 선물을 가져다 주었어요.

파이프를 사용하는 동안은 외출시에 꼭 파이프를 휴대하고 나갈 것, 파이프가 없으면 담배를 피우지 않을 것, 딱 이 두가지만 조심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왠만하면 파이프를 세척하지 않고 시각, 후각적으로 역겨움을 최대한 자극하기 위해 그대로 썼어요. 또 혹여나 이번에 실패했을때 다음에 사용하기 위해 파이프를 보관하지도 않았습니다. 이번 한번에 딱 성공하려구요. 그리고 딱 한번만에 성공했습니다. 3미리 담배를 피웠기때문에, 두번째 사용 할때 31번을 3일정도 더 피웠는데, 앞서 말한것 처럼 금단 현상은 없으나 매일 하던걸 갑자기 그만두니 이상하게 너무 허전하더라구요. 그래서 낮에 하나, 저녁에 하나 이렇게 두 개비 정도 피던걸 4일째 되던 날은 생각이 안나더니, 5일째부터는 길거리에서 담배 냄새만 맡아도 역겨워지더니 제가 담배 피우는걸 상상만 해도 역겨워졌어요. 그리고 입술에 혈기도 돋기 시작하네요.

아직 5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10년간 담배 없이 5일을 살아본적이 없으니 이쯤되면 금연에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주변 사람들도 다들 기뻐하네요. 저도 주변에 흡연하는 친구들에게 금연할 생각있으면 꼭 리엔파이프 이용하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금연하고 싶으신 분들, 리엔파이프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그냥 믿고 써보세요. 지금 현시대에 금연 보조 기구로서는 리엔파이프가 유일한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저처럼 금연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IMG_549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mg_quickL

img_quickR

img_quickR